비서 1급 기출문제·모의고사·오답노트·자동채점

2015년11월22일 77번

[사무정보관리]
다음 중 편지병합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?

  • ① 편지병합은 동일한 내용의 편지를 받는 사람의 정보만 달리 하여 여러 명에게 보낼 때 사용하는 기능이다.
  • ② 편지병합을 위해서는 두 개의 파일, 즉 내용 파일과 데이터 파일이 필요하다.
  • ③ 데이터 파일은 기존 데이터 파일을 편집하여 사용하거나 새로운 데이터 파일을 만들어 사용할 수도 있다.
  • ④ 사용 가능한 데이터 파일로는 엑세스, 아웃룩, 엑셀, 파워포인트 파일 등을 사용할 수있다.
(정답률: 50%)

문제 해설

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

연도별

진행 상황

0 오답
0 정답